페이스북 픽셀코드

우송대학교 존 에디컷 총장

안녕하십니까?

 

여러분께서 아실런지 모르겟지만 저는 야구를 정말 좋아하는 야구팬입니다.
프로야구, 아마추어 야구, 청소년 야구 등등 저는 야구에 관한 것이라면 무엇이든 좋아합니다.
그렇지만 야구장에 경기를 보러 갈 때면 야구장에는 두 종류의 야구팬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한 쪽은 마음속으로부터 팀을 응원하고 경기의 승패에 관계없이 항상 같은 마음으로 팀을 응원하는 팬입니다.
다른 한쪽은 경기의 승패에 따라 마음을 바꾸는 팬입니다. 만약 응원하는 팀이 경기에서 이기면 좋아하고 응원하지만 팀이 경기에서 지는 경우에는 야유를 보내고 팀을 더 힘들게 하는 팬이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의 팬입니다. 여러분을 향한 팬으로서, 여러분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마음은 항상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저는 학생 여러분을 우송의 팀원으로 환영합니다.

 

우송대학교에서 여러분들은 여러분이 선택한 전공분야에서 최고가 되기위한 기술과 노하우를 갖게 될 것입니다.이곳 우송대학교에서 여러분들은 미래사회를 살아가기 위한 필수 요소인 융통성과 변화에 적응하는 능력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저희 우송대학교는 소프트 스킬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소프트 스킬이란 자신의 의견을 긍정적으로 표현하는 능력,팀원으로서 함께 일하는 능력, 다양한 문화적 환경에서 일할 수 있는 능력, 그리고 외국어 능력등을 의미합니다.

우송대학교에 재학하는 동안 저는 여러분들이 미래의 성공을 위한 씨앗을 뿌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여러분 한사람 한사람의 성공의 씨앗은 곧 한국, 아시아, 나아가 세계가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여러분! 우송대학교로 오십시오. 바로 이곳 대전에서 여러분들은 진정한 의미의 국제교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야구도요.

 

"1년4학기 공부하는 대학"
우송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