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픽셀코드

우송대학교 홍보동영상

 60년전 솔의 작은 씨앗하나가 척박한 이땅에 뿌리를 내린다.
교육으로 나라를 일으키겠다는 신념하나로 묵묵히 시련과 역경을 이겨낸 한그루의 솔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솔, 우송
이제 아시아를 넘어 세계를 이끌어갈 우송의 위대한 발걸음이 시작된다.

특성화 60년 글로벌 100년, to the great sol woosong

 

1954년 대전에서 뿌리내린 우송학원는 60년간 교육입국이라는 창학정신을 지켜오며 아시아를 리드하는 최고의 특성화 대학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솔브릿지국제경영대학
전과정 영어강의는 물론 80%의 교수진 70%의 학생이 외국인으로 구성되어 있는 솔브릿지국제경영대학의 위상은 글로벌 상위 5%의 학교에만 수여되는 AACSB인증으로 다시 한번 확인되었습니다.

 

솔인터내셔널스쿨
세계가 인정한 솔브릿지국제경영대학의 앞선 교육프로그램은 철도, 조리, 호텔, 의료, 비즈니스 분야로 확장
100% 영어강의 외국인 교수의 전공수업 해외인턴쉽을 통한 글로벌 취업강화로 글로벌리더를 키워내는 곳 여기는 솔인터네셔널스쿨입니다.

 

호텔외식조리대학
국내 최초 6주 블록식 집중교육 해외인턴쉽 및 해외취업프로그램 그리고 최신트렌드를 반영한 첨단 커리큘럼 3년 연속 한식 스타쉐프 양성교육기관으로 지정된 호텔외식조리대학입니다.

 

철도물류대학
나라와 나라를 넘어 이제 대륙과 대륙까지 잇는 철도 외국인교수의 지도와 원어민 영어강의를 통해 완벽한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철도전문가들이 이곳 철도물류대학에서 탄생하고 있습니다.

 

디지털미디어대학
우송예술회관, 방송스튜디오, HD미디어센터 등 첨단공연방송 실습실에서의 생생한 현장교육을 통해 창의적 문화기술융합전문가를 배출하는 곳 디지털미디어대학입니다.

 

보건복지대학
간호사 국가고시 2년연속 100%합격, 1급 응급구조사 국가고시 3년연속 100%합격, 보건복지대학에서는 최고의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솔아시아서비스융합대학
새롭게 재편될 아시아중심의 시대 국제기구에서 기업에서 그리고 정부기관에서 새로운 글로벌을 이끌어갈 아시아전문가들이 솔아시아서비스융합대학에서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해외각국을 대표하는 명문대학과의 학술교류 외국인교수의 영어강의를 통한 글로벌경쟁력강화 우송으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글로벌에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특성화 60년 글로벌 100년, to the great sol woos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