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픽셀코드
본문 바로가기

우송대학교

전체 메뉴 보기
게시판 상세페이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하는 표

SolBridge Culture Day 행사 개최

작성일
2016.11.16
조회수
2,777
첨부파일

SolBridge Culture Day 행사 개최

 

 

 

SolBridge Culture Day 행사 개최

 

솔브릿지국제경영대학은 1111() 솔브릿지국제대학에서 ‘SolBridge Culture Day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저먼 로즈(JERMAN WALTER ROSE) 학장을 비롯, 20명의 외국인 교수와 30여 국가에서 온 외국인 유학생 등 약 600명이 참석해 세계 축제와 같은 뜨거운 분위기가 연출되었다.

 

오후 330분부터 2시간동안 진행된 1부 전통음식 체험에는 네덜란드, 아제르바이잔, 중국 등 15개 국가의 유학생들이 자국의 전통음식을 직접 만들어 참가자들에게 선보였다. 평소에 맛볼 수 없는 음식을 맛보며 친구 나라에 관심을 갖고 이해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SolBridge Culture Day 행사 개최

 

630분부터 진행된 2부 행사는 총 20개 팀이 키르기스스탄, 일본, 러시아 등 각국의 전통 춤과 음악으로 이루어진 공연을 선보였는데 행사에 참석한 500여명의 재학생들과 특별 초청된 50여명의 고등학생들은 즐겁게 어울리며 모두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

 

저먼 로즈 학장은 국제경영전문가 양성을 위해 글로벌 교육환경이 잘 구축된 솔브릿지국제경영대학에서 매년 열리는 ‘SolBridge Culture Day 행사를 통해 학생들은 세계는 하나라는 마음과 더불어 다양성을 배운다. 이 행사가 세계 상위 5% 국제대학인 솔브릿지국제경영대학의 대표적인 축제이자 문화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목록
현재글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제공해주는 표
- 이전 글은 없습니다.
- 다음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