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 시대가 점차 다가오고 있고, 소득 수준의 향상에 따른 웰빙,힐링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는 시대에 개인의 외모와 건강을 추구 하는 뷰티 산업은 유망한 직종 중의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뷰티산업의 발전과 더불어 뷰티인력 수요도 점차 증가 하고 있으며,또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전문인력의 수요는 급증하고 있습니다. 실용학문으로서의 뷰티디자인경영학과는 기존의 헤어, 피부관리, 메이크업, 네일아트 뿐 아니라 토탈뷰티 전문가 육성을 위해 이미지 메이킹과정, 패션코디스타일링과정,뷰티매니저양성과정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K-뷰티 전문가 육성을 위한 특별과정으로 브랜드 관리/인터넷 마케팅등의 마케팅 기본과정과 K-뷰티 마케팅의 이론 및 실무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