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픽셀코드
본문 바로가기

우송대학교

전체 메뉴 보기
게시판 상세페이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하는 표

우송대 - 미국 북텍사스대(University of North Texas) 교육협력 협약체결

작성일
2015.11.02
조회수
4,090
첨부파일

우송대 - 미국 북텍사스대(University of North Texas)

교육협력 협약체결

 

우송대-북텍사스대 협약체결

 

우송대학교(총장 존 엔디컷)112일 오후 1, 우송대 서캠퍼스 본관3층 회의실에서 미국 북텍사스대학교(총장 Neal Smatresk)와 교육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북텍사스대학교 Young Hoon Kim 호텔관광경영 프로그램 학과장과 우송대 이달영 국제교류원장등이 참석 하였으며 학사과정 교육협력 및 유급 해외 인턴십을 연계한 프로그램에 관한 세부내용을 협의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대학은 International One-Way Mobility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운영하기로 했는데 앞으로 우송대학교 글로벌호텔매니지먼트학과 재학생들은 미국 북텍사스 대학교에서 정규 수업을 이수하고 미국의 호텔 및 외식업체에서의 근무 경험을 쌓을 수있게 되었다.

International One-Way Mobility 프로그램은 우송대 재학생이 북텍사스대학교에서 한학기의 정규수업을 이수하고 미국의 호텔 및 외식업체에서 한학기 동안 현장실습을 하면서 전공분야의 이론과 실무를 익히는 글로벌 교육협력 프로그램이다.

 

 

  • 목록
현재글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제공해주는 표
- 이전 글은 없습니다.
- 다음 글이 없습니다.